재단법인 한국여성재단

기부문화 캠페인

1999년 12월 6일 추진위를 발족하고 12월 28일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인가를 받은 한국여성기금이 새로운 이름 한국여성재단으로 거듭 태어납니다.

이 땅의 모든 딸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시작한 첫 걸음 그대로의 마음가짐으로, 희망을 향해 나아갑니다.

한국여성재단은 우리 딸들의 밝은 미래를 앞당기기 위해 다음과 같은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월급(소득)의 0.1% 나눔

일터에서의 소중한 땀방울을 모아 희망세상을 열고 싶습니다. 직장인들의 급여 중 0.1%를 매월 적립하여 희망세상을 만드는 일에 함께 합니다.

유산 1% 나눔

명예로운 유산 1%로 희망의 숲을 가꾸고자 합니다. 소중한 분의 고귀한 정신을 담은 유산 1%는 한 그루의 희망나무가 됩니다. 그 나무가 모여 미래의 세상은 희망의 숲이 될 것입니다.

핸드폰 기부

나도 쏜다, 희망!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www.womenfund.or.kr에 들어오시면 핸드폰으로 손쉽게 기부할 수 있는 란이 있습니다. 나눔은 어려운 일이 아니라 누구나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새생명 새희망 나눔(의료계 공동 캠페인)

새 생명의 탄생은 우리 모두에게 또 다른 희망입니다. 생명의 탄생을 기념하고 평등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료계에서는 생명이 탄생할 때마다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기금화하여 모성보호와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합니다. 이 나눔에는 길의료재단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기업공동캠페인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은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드는 일입니다. 이 캠페인에는 (주)애경, (주)태평양화학, (주)참존, 국민카드사, 조흥은행 등이 함께 합니다.

용돈 모으기 캠페인

매일 용돈의 100원씩을 모아 어려운 친구들을 돕는 일에 사용합니다. 어려서부터 가정에서 배우는 나눔의 문화는 앞으로 우리 사회를 더욱 밝고 힘있게 만들 것입니다.

희망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

관광업계, 미용업계, 그리고 조흥은행과 한미은행, 국민은행 전점에 놓여 있는 희망의 동전함은 장애우들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작은 정성이 모여 큰 힘이 되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