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스팟(잡티스팟)’과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 ⓒ아이소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스팟(잡티스팟)’과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 ⓒ아이소이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신제품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잡티스팟)’과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 2종을 출시한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잡티스팟)’은 잡티세럼의 집중케어 효과를 높인 고농축 스팟 제품이다. 국소부위 잡티 케어를 도와준다. 올리브영 인기 제품(세럼부문 5년가 연속 1위)인 ‘아이소이 잡티세럼’과 같은 라인으로, 함께 사용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5가지 식물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소이만의 독자적 미백 복합성분 ‘나투로 화이트닝 콤플렉스(Naturo Whitening Complex)’를 활용했다. 이를 통해 알부틴 등 미백유효 성분의 활동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탄력세럼)’은 11가지 탄력성분을 함유한 탄력세럼 제품이다. 탄닌 성분이 들어있는 밤껍질, 유해산소를 억제하는 브로콜리 등 9가지 식물에너지 복합체인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Naturo 9 Anti Wrinkle Complex)’가 피부 내부로부터의 힘을 강화해준다. 

두 제품 모두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아 정부공인 1차 추출 로즈오일을 함유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최고등급(엑설런트)으로 통과해 민감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 2종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쓰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4월 30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 및 제품 확인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