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 핑크의 마젠타 색상  

흡한속건으로 쾌적한 사용감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가 오는 5월 5일 오전 8시 30분 상암동 월드컵 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가운데 이번 대회 기념품인 PAT 티셔츠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PAT 기능성 티셔츠는 화사한 마젠타 색상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형광 핑크의 강렬한 색상으로 발랄하고 어려 보일 뿐만 아니라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마르는 기능 또한 주목할 만하다. 달리기와 같은 격렬한 운동 후 발산되는 인체의 땀을 단시간에 흡수, 증발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즈 또한 기본 80치수부터 110치수까지 다양하게 구분돼 있다. ㈜독립문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평안엘앤씨㈜가 제작했다.

기념 티셔츠와 함께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식을 제공하며, 완주 참가자에게는 기념메달을 수여한다. 아울러 5km마라톤과 10km마라톤 코스 남녀 입상자에게는 상금 및 부상이 주어진다.

여성마라톤대회는 성별, 연령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하늘공원을 따라 걸을 수 있는 4.5km 걷기코스, 마라톤 초보자들이 부담 없이 뛸 수 있는 5km 코스, 한강의 강바람을 가로지르며 달릴 수 있는 10km 코스 등 세 가지 코스로 마련됐다.

여성신문과 서울특별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내 딸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가족스포츠 축제로 펼쳐진다. 마라톤 경기 외에도 대회 당일 특별 이벤트와 행사, 공연들이 열린다. 참가자는 선착순 1만명으로 모집한다. 신청접수는 여성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womenmarathon.co.kr)에서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비는 10km마라톤 3만원, 5km마라톤 2만 5000원, 4.5km걷기 1만 5000원이다. 모바일 접수와 결제도 가능하다. 단체참가는 2인 이상부터 가능하며 100명 이상 참가 시 부스를 제공한다. 신청기간동안 여성마라톤대회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마라톤대회 사무국(02-2036-9214(9220))으로 문의의.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