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신문은 그동안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여성신문 기사들을 중심으로 여성인권보호 지원사업을 독자들의 성원 속에 꾸준히 전개해 왔습니다.

이제 여성신문은 자체 지원사업에 그치지 않고 여성 인권과 발전을 위한 논의를 여성계는 물론 일반인들과 긴밀히 공유하기 위해 다른 여성단체들의 공익광고도 게재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네 개의 현(絃)과 네 사람의 목소리(聲)

한국여성재단 ‘딸들에게 희망을’ 기금마련WOMEN'S GALA CONCERT 2001

1. 한국여성재단은 오는 10월 13일 이화여자 대학교 대강당에서 2001 Women's Gala Concert를 연다.

한영애, 이상은, 이은미, 박혜경등 대중음악가수와 여성국악트리오인 상상21 클래식 하프연주자인 곽정씨가 출연할 이번 공연은 재단의 ‘딸들에게 희망을’ 기금마련을 위한 것으로 각 출연자의 히트곡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2. ‘성공하는 사람들의 8번째 습관’ 인 기부를 좀 더 편하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한 본 공연은 입장객들의 입장료를 기부금화 하여 기금으로 조성함은 물론 출연진과 스태프들 역시 기부의사를 밝혀와 우리 기부문화가 점차 자리잡고 있다는 행복한 예감을 갖게 한다.

음향, 조명 등의 업체 기부, 출연자들의 개런티 기부, 입장객들의 입장료 기부 그리고 사진작가 김중만씨의 홍보용 사진, 포스터 기부 등도 공연의 취지를 더욱 빛나게 해주고 있다.

3. 문화와 기부가 만나는 이번 공연에는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다.

먼저 2001년 최고의 여성음악인들이 만들어내는 본 공연에 게스트로 어울릴 만한 남자가수를 찾는 인터넷 이벤트가 다음, 여자와닷컴 등과 함께 여성재단홈페이지www.womenfund. or.kr에서 열리고 있으며 결과를 취합해 게스트로 모실 예정이다.

또한 사진작가 김중만씨가 촬영한 출연진의 사진을 2002년 달력으로 만들어 입장객에게 나누어줄 계획이다.

3. 이미 올 봄 윤도현, 신해철, 자우림, 들국화등이 참여한 나눔2001공연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소외여성등에 지원하고 있는 한국여성재단은 기부와 문화가 만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며, 매년 그해 가장 주목받은 여성뮤지션과 그 자리에 초대하고 싶은 남성뮤지션으로 구성되는 진정한 의미의 콘서트를 계속해서 기획할 예정이다.

일 시:2001년 10월 13일(토) 오후 6시 30분

장 소: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입장료: A석 3만원 / B석 2만원

구입안내: 인터넷 예매(www.ticketpark.com)

전화 예매(1588-1555)

문의:한국여성재단 김신정 (02)595-6364

참여연대 문화기획팀 탁현민 (02)723-4254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