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그동안 국내에서는 ASP산업이 활성화되지 못했다. 여기에는 ASP에 대한 인식과 기술적·환경적 요인, 운영 및 서비스 능력, 마케팅, 정책적 요인 등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데이콤, 한국통신,삼성 SDS 등 국내 대형업체들이 ASP시장에 뛰어들고 있는데다 해외의 오라클, MS 등이 제휴해 시장공략에 나서는 등 이 산업의 성장을 기대케 하는 일련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국내에서는 ASP산업이 활성화되지 못했다. 여기에는 ASP에 대한 인식과 기술적·환경적 요인, 운영 및 서비스 능력, 마케팅, 정책적 요인 등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데이콤, 한국통신,삼성 SDS 등 국내 대형업체들이 ASP시장에 뛰어들고 있는데다 해외의 오라클, MS 등이 제휴해 시장공략에 나서는 등 이 산업의 성장을 기대케 하는 일련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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