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신문이 여성들과 함께 합니다

여성신문은 그동안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여성신문 기사들을 중심으로 여성인권보호 지원사업을 독자들의 성원 속에 꾸준히 전개해 왔습니다.

이제 여성신문은 자체 지원사업에 그치지 않고 여성 인권과 발전을 위한 논의를 여성계는 물론 일반인들과 긴밀히 공유하기 위해 다른 여성단체들의 공익광고도 게재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새생명 새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합시다!

우리 딸들의 밝은 미래를 앞당기기 위해 지난 1999년 12월 28일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재단 인가를 받아 설립된 한국여성재단은 기금조성사업과 공익여성운동 지원사업을 펴 나가고 있으며, 아울러 우리 사회에 건강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월급의 0.1% 기부, 희망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 기업공동캠페인 등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년 5월부터는 의료계와 함께 ‘새생명 새희망 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새생명 새희망 나눔캠페인은 딸·아들 구별없이 아이가 이 세상에서 첫 울음을 터뜨릴 때 고귀한 생명체로 축복받을 수 있는 그런 세상을 만들고자 한국여성재단이 의료계와 공동으로 펼치는 기부문화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병원에서 한 생명이 태어날 때마다 병원수익금의 일부를 여성기금으로 기부하고 이렇게 조성된 기금은 형편이 어려워 진료조차 제대로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여성의 건강지원사업에 보람있게 쓰일 것입니다.

현재 이 캠페인에는 가천 길의료재단과 박금자 산부인과 병원이 참여하여 병원에서 한 아이가 태어날 때마다 병원수익의 일부를 여성기금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많은 병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새생명이 아들, 딸 구별없이 가족과 사회의 축복을 받으며 태어나는 세상, 이 땅의 딸들이 아들들과 더불어 차별없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 이러한 세상을 한국여성재단은 의료계와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한국여성재단은 전국의 모든 병원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그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지난 백여년간 인술로서 이 땅의 구석구석을 밝혀온 의료계가 이 캠페인을 통해 생명경시 풍조가 만연한 이 땅에 다시금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이 일에 앞장서기를 소망합니다.

새생명 새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병원은 지금 한국여성재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여성재단은 여러분과 함께 우리 딸들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재)한국여성재단은 우리 딸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기금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 여성돕기 ARS 700-1771

국민은행 079-01-0405-971 예금주:재)한국여성재단

주소:서울 서초구 서초동 1687-1

국민은행 서초동지점 5층(137-070)

전화:(02)595-6364 팩스:(02)595-6397

홈페이지 www.womenfund.or.kr

전자메일

womenfund@womenfund.or.kr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