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북경 중국농업전람관에서 열리는 2001년 북경 한국우수상품 전시회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세계무역기구(WTO) 가입을 앞두고 최대 수출시장으로 부상될 중국에 수출기반 구축과 중국시장 진출 확대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이번 전시회는 중국의 ‘품질향상의 달’행사와 연계해 한국의 우수상품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모집업체는 80개사이며 전시품목은 전기전자, 정보통신, 화학, 기계류 및 부품, 일반 소비재 등이다. 모집은 25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지만 참가예치금으로 기본부스당 100만원을 내야 한다. 참가예치금은 전시회가 끝난 후 환불되며 참가업체로 선정된 후 중도 포기할 때는 국고로 환수된다.

필히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참가신청서, 예치금 송금 영수증, 사업자등록증 사본이며, 기타 제출서류는 유망중소기업증빙서류, 벤처기업지정서, 특허 및 실용신안증명서 등 우수상품임을 증명하는 제반 증명서, 영문 또는 중문 카탈로그이다.

무역투자진흥공사는 부스 임차 및 장치를 무료로 지원하며 전시품 운송 및 통관 지원, 홍보 및 거래 알선, 해외시장개척기금 융자 추천, 시장개척보험, 수출보험, 신용보증, 무역금융 이용시 우대 추천해 준다고 밝혔다.

접수는 공사 전시 홈페이지(www.kotra.or.kr/junsi)에서 소정양식을 다운받아 제반서류를 팩스로 보내면 된다.

문의 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전시팀 (02)3460-7256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