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수상 ㈜뮤직에듀벤처|피아노어드벤처

 

‘피아노어드벤처’는 첨단 피아노 페다고지(Pedagogy·교육학)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피아노 교재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예쁜 캐릭터와 함께 처음부터 음악의 7요소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아동 심리와 발달 단계를 바탕으로 해 영재성도 함께 개발시켜 준다. 특히 처음부터 작곡을 함께 시작하도록 해 창의력 개발이 가능하며 특히 해부학을 바탕으로 한 릴렉스 테크닉은 음악성 개발을 체계적으로 소개한 최초의 피아노 교본이다.

피아노 어드벤처 시리즈는 연령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피아노 어드벤처’ ‘퍼스트 어드벤처’ ‘속성과정 피아노 어드벤처’ ‘성인을 위한 피아노 어드벤처’가 있다. 각 과정마다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병용곡집도 준비돼 있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만 7세 이상을 위해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이 결합돼 있다. 최신 피아노 테크닉을 바탕으로 해 반주법·이론·청음·즉흥 연주 등 전문 연주인이 갖춰야 할 종합적인 능력을 길러준다. ‘퍼스트 어드벤처’는 만 4~6세를 위해 개발된 피아노 교본이다. ‘속성과정 피아노 어드벤처’는 만 10세 이상 고학년 과정으로서 속성으로 클리닉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교본이다. ‘성인을 위한 피아노 어드벤처’는 중·고생 이상, 성인 과정으로서 독보·연주·청음·테크닉·클래식·파퓰러·반주법이 한 권에 들어 있는 신개념 통합 피아노 교본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