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수상 SDA삼육어학원|SDA삼육외국어학원

 

SDA삼육어학원은 자체 개발한 교재로 의사소통 중심의 철저한 학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검증된 우수교사를 재단 교육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확보하며, 교사들은 신입교사 오리엔테이션과 반복된 교육훈련을 통해 SDA삼육어학원의 교육철학 실현과 수강생들의 영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수강생들을 위한 주말 무료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초·중등 학습 과정의 학습교재는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토론까지 아우른다. 특히 말하기와 쓰기를 강조해 생활영어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했다. SDA삼육어학원에서는 학생부 종합전형 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대회를 열고, 사고력 향상과 논술을 위한 북리딩 프로그램도 도입하고 있다. 스마트 TV를 이용한 스마트 클래스도 있으며 한국인 교사와 외국인 교사가 팀을 이뤄 다양하게 지도한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필리핀 해외연수원, 영어마을과 연계한 영어체험학습 이외에도 각종 클럽 활동과 단어 대회를 통해 학습에 흥미와 자신감을 불러일으킨다.

‘SDA삼육어학원’은 교사 훈련을 위한 TESOL 연수 과정, 전문화된 영유아 프로그램, 화상영어, 인공지능(AI)를 접목한 모바일 체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신교재도 출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