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수상 ㈜금성출판사|푸르넷에듀

 

‘푸르넷 에듀’는 교육서비스전문기업 금성출판사(대표 김인호)의 교육 콘텐츠로 만든 중학 전과목 이러닝 사이트다.

주로 수도권 지역에 집중됐던 명문학원 출신 강사의 최고급 강의를 인터넷 학습으로 제공해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커리큘럼과 꼼꼼한 진도체크로 내신 성적을 관리해준다. DVD급 고화질 강좌는 사용자가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여건을 제공한다.

푸르넷 에듀는 전 과목 내신 진도 범위를 기본부터 실전 대비 문제까지 한 번에 학습 할 수 있는 학교 내신 대비 최적화 강의로 구성돼 있다. 기본 개념부터 보충 심화강의, 문제은행 평가까지 모든 학습을 주제별로 구성해 추가 학습 없이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했다. 

주제별 내신 학습은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된다. ‘리더스’는 자세한 개념 학습으로 강사의 설명을 통해 전체적인 학습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내신 플러스’는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 있는 문제풀이를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문 강의를 제공한다. ‘+ UP’은 선택 학습 유형으로 과목별 심화 보충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 핵심 개념 동영상 강의 ‘개념동영상사전’과 학습 성과 점검, 완벽한 학습 마무리 ‘문제은행 – 바로체크’를 제공한다.

‘푸르넷 에듀’는 체계적인 동영상 강의와 과학적인 평가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