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수상 ㈜좋은책신사고|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 쎈(SSEN), 오감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컨텐츠를 450여종 이상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이곳의 대표 학습서 ‘쎈(SSEN)’ 수학은 최단기간인 10년 만에 25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다. 교육업계 최초로 수학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한 문제 기본서로 교재 한 권으로 기본 개념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에 따른 수학적 창의성에 유용한 문항을 엄선해 신유형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좋은책신사고’의 또 다른 대표 학습서 ‘우공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0만 부를 돌파하며 초중고 전 과목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했다. 중고등 우공비 시리즈는 내신 대비는 물론 난이도 및 유형별 문제를 선별해 시험 준비까지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교재의 우수성과 학생들의 선호도에 힘입어 2018년에는 강남구청 인강 교재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초등 우공비는 2016년 교육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시작했다.

이 밖에도 ‘좋은책신사고’는 종이 학습지와 스마트러닝이 결합된 전 과목 학습지 스마트쎈,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 수학 교재 ‘쎈’으로 단계별, 수준별 학습을 실시하는 학습관인 쎈수학 러닝센터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