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수상 공부방홈스쿨 부문 ㈜금성출판사|푸르넷공부방 

‘푸르넷공부방’은 금성교과서 개발 노하우가 접목된 초등 종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강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그리고 지도선생님의 철저한 학습관리가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융합학습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우수 교육브랜드로 선정됐다. 

푸르넷공부방은 그룹식 수업으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창의력, 이해력, 사고력, 탐구력, 수리력 등 학습능력을 골고루 키울 수 있다. ‘두 번째 담임선생님’을 표방하는 푸르넷공부방 지도선생님은 ‘푸르넷 아이스쿨’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활용해 공부방 수업을 진행한다. 또 온라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이해도를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개발 지도한다.

‘푸르넷공부방’은 종합지 ‘푸르넷’외에도 ‘푸르넷 수학’ ‘푸르넷 한자’ ‘푸르넷 독서논술’ 등 교과목뿐 아니라 ‘한국사’ ‘세계사’ 등 다양한 특화 과목도 갖추고 있다.

‘푸르넷공부방’ 회원이 되면 다양한 평가방식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연2회 온라인 상에서 시행되는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는 다른 친구들과 대비했을 때 내 학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 매년 실시하는 푸르넷 수학경시대회는 초등학생들의 수학 실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또 국가공인 관리기관 시험인 한자자격시험에도 응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