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부산 사하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 부산 = 김수경 기자
  • 승인 2018.01.15 13:29
  • 수정 2018-01-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경훈)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한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부산 사하구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경훈)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한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부산 사하구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경훈)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한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중앙행정기관 등 총 302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3개 분야 22개 지표에 대해 서면평가와 현장실사를 실시해 최우수, 우수, 보통의 3개 등급을 수여했다.

사하구는 비업무시간대 로드킬 동물사체 신속 처리, 반려동물등록증 카드 도입 등은 민원행정 제도 개선의 우수 사례로 평가를 받았다.

이경훈 사하구청장은 “민원행정 제도 개선이 구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만큼 최선을 다한 결과가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며 “올해도 민원인에게 최고의 행정으로 보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인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