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가 2018년 새해 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컬러머그 4종을 선보인다. 모던한 스타일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노르딕스타일 인테리어에 어울린다. 펜으로 그린 듯한 흰색 라인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로얄 패일블루’ 제품은 티팟을 추가 출시해 완벽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세트로 구성했다. 파스텔 톤과 골드의 조화로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는 것이 한국도자기측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한국도자기와 해외 아티스트들의 아트콜라보 프로젝트인 ‘Ordinary Object’의 대표 브랜드 ‘부팡앤브로큰하트’ 또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1950~60년대 감성을 기반으로 과일과 정크푸드 등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최근 국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스페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미아차로와 함께 런칭한 ‘미아차로’ 제품도 파스타볼과 공기대접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새해를 맞아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인기 있는 라인을 선정해 추가 제품을 제작했다.

한국도자기는 “올해도 소비자분들의 니즈에 맞는 독자적인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국내외 도자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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