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교육전문기업 에듀플렉스(대표 고승재)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입시·학습전략 브런치 세미나’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에듀플렉스 입시·학습전략 브런치 세미나는 서울 강남구 대치4동 문화센터 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승재 에듀플렉스 대표를 비롯해 실제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는 에듀플렉스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입시 법칙과 학습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일본 ‘소프트뱅크 아카데미아’ 한국 최초 합격자로 유명한 고승재 대표 이외에도 △박인연 에듀플렉스 멘토솔루션 연구소장 △윤태황 에듀플렉스 학습법 연구소장 △백계원 에듀플렉스 진학입시연구소 소장 등이 참여한다.

강연회에서는 ‘아이들의 학습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고승재 대표가 미래형 인재를 키우는 4가지 화두를 제시한다. 

세부 내용은 △학종의 신이 말하는 입시의 절대 법칙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학습전략 △잠들어있는 공부능력을 깨우는 메타인지 학습법 △입시제도 변화에 따른 입시 매니지먼트 전략 등이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브런치와 함께 학습법 관련 베스트셀러 도서, 학습진단검사(VLT 4G) 검사권, ‘최상위 1%만이 알고 있는 메타인지 비법서’, 2018년 달력 등을 제공한다.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며 참석 문의는 에듀플렉스 대표전화(02-555-165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