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원주캠퍼스 소속 학생들이 ‘제10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원주캠퍼스 소속 학생들이 ‘제10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김채호)이 11월 열린 ‘제10회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특수분장 등 미용 부문별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강남, 동대문, 영등포, 천호 등 서울권 캠퍼스를 비롯해 부평, 구월 등 경기권과 원주, 천안 등 전국의 11개 캠퍼스 수강생이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 

영등포캠퍼스 정태웅 수강생은 특수분장 부문에서 국회의원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강남캠퍼스 박소희 수강생 역시 네일 프렌치스캅춰(인조손톱)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원주캠퍼스는 강재림 수강생이 발레 메이크업 부문 금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부문별 참가자가 전원 수상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 직업기능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후원하는 미용 대회다. 미용국가자격증과 관련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등의 분야로 나눠서 경연이 진행된다.

김채호 대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의 캠퍼스 수강생들이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차별화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현장 실무를 익힐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