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품권등 다양한 보험정보 제공-인터넷여성신문, 보험합리주의와 제휴

인터넷여성신문은 보험합리주의(대표 한상윤)와 업무제휴를 맺고 인터넷여성신문 사이트를 통해 각종 보험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여성신문 사이트(http://www.womennews.co.kr) 메인화면 상단에 ‘보험가이드’란 제목으로 제공되는 이 정보는 여성전용보험과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보험상품권 구입, 사고상담과 세무상담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보험상품권. 보험상품권이란 보험가입 편의를 위해 보험을 상품화한 특허 판매방식으로 저렴한 비용과 한번의 구입으로 매월 납입 부담없이 상품권 종류에 따라 7일부터 3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밖에 견인차량이 신청자를 직접 방문, 무료로 폐차서비스를 하는 온라인 무료폐차서비스, 검사대행 등 여러 부가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다.

보험상품권은 40여 종류가 있다.

최영선 애드온 사장, 모범중소기업인상 수상

~24-3.jpg

최영선(51) (주)애드온 사장이 지난 5월 21일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중소기업특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3회 중소기업주간행사에서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선정,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애드온은 요금관리시스템 전문업체이자 지역별 맞춤광고 솔루션을 처음으로 개발했으며, 최영선 사장은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만 30년의 경력을 갖고 있다. 최 사장은 “IT벤처 1세대로 1990년 애드온을 창업한 이후 우리 나라의 기반산업이라 할 수 있는 정보통신 분야에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회사를 성장시키고 경제발전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여성경제인 독일연수 참가자 모집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신수연)에서는 여성경제인 독일연수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인의 신청을 받는다. 6월 19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연수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프랑크푸르트에서는 현지 첨단제조업체 방문, 부품·소재 관련 박람회 견학, 현지 전문가 특강, 여성단체 방문 및 간담회, 현지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제조업, IT, 유통업 등을 경영하는 여성경제인이면 신청 가능. 대상은 20명. (02)528-0202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