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수상 유아식 부문 일동후디스㈜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트루맘’ ‘산양유아식’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에 선정되며 1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내 최초로 자연방목 원유를 사용한 ‘후디스트루맘’은 호주의 대자연에서 사계절 방목하는 젖소의 원유로 현지에서 직접 만들어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자연방목 산양유로 만드는 ‘후디스산양유아식’은 2003년 첫 출시 후 14년간 1600만캔이 팔렸다. 최근에는 페트(PET) 타입의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를 출시해 주목받았다.

일동후디스는 청정유아식, 프리미엄 이유식 외에도 청정우유, 발효유, 영양식품 등 건강식품으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닙스를 액상차로 담은 국내 최초 폴리페놀액상차 ‘카카오닙스차’를 선보였다. 일동후디스의 분유·유아식 제품은 생산, 유통, 마케팅 등 영역에서 사회적 웰빙과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로하스(LOHAS)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원료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친환경 로하스 정신을 실천하는 일동후디스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아기, 어린이는 물론 국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 종합식품기업의 목표라고 생각한다”며 “좋은 먹거리 개발은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