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본격적인 보일러 성수기를 맞아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안전 기술, 가스비 절감 기술, 풍부한 온수 기술 등 귀뚜라미 고유의 기술을 강조했다. 올해 광고는 그 연장선에 있으며, 좋은 기술로 만들어진 보일러는 단순히 보일러에 머물지 않고, 결국 좋은 집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좋은 보일러가 좋은 집을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40대 이상 소비자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20~30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25년 전 ‘귀뚜라미 노래’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편곡해 사용했다. 또한 귀뚜라미는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는 “따뜻한 우리집은 귀뚜라미, 행복한 우리집도 귀뚜라미, 좋은 보일러가 좋은 집을 만듭니다. 보일러는 역시 귀뚜라미”라는 귀뚜라미 노래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홍진영의 발랄한 음성과 율동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보일러와 좋은 집’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만이 가진 다양한 기술은 고객의 마음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며, 이는 결국 따뜻하고 편안한 집을 만들어 주는 기술”이라며 “좋은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귀뚜라미의 노력이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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