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카카오뱅크와 전략적 제휴
신라면세점, 카카오뱅크와 전략적 제휴
  •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7.09.22 15:58
  • 수정 2017-09-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오는 25일부터 양사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멤버시 혜택과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2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이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나 서울점 지하 1층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과 여권을 보여줘야 한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달러 이상 결제시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SPC해피포인트’ ‘OK캐쉬백’ 등과 제휴를 맺어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로 결제 시, 11월 20일까지 최대 28만원의 신라면세점의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SKT 사용 고객 중 VIP와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골드멤버십을, 실버와 일반 등급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실버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에 능숙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밝은 밀레니얼세대 대상 마케팅의 일환으로 카카오뱅크와의 제휴를 맺었다”며 “최근 내국인 고객 대상 혜택과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제휴 서비스 확대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