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형제·자매에게… 맞춤형 ‘프리미엄’ 추석선물
부모·형제·자매에게… 맞춤형 ‘프리미엄’ 추석선물
  •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7.09.15 16:33
  • 수정 2017-09-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건강 챙기세요… 홍삼 등 건강식품 인기

 

농협홍삼 한삼인 ‘연홍선물세트’ ⓒ농협홍삼
농협홍삼 한삼인 ‘연홍선물세트’ ⓒ농협홍삼

부모님 건강을 위해서는 농협홍삼 한삼인의 ‘연홍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한삼인 연홍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와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결명자·당귀·백출 등을 넣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충북 증평에 있는 첨단 GMP가공 시설에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해 생산하는 농협홍삼 한삼인은 계약재배를 원칙으로 해 원료 재배부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서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한다. 다양한 형태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연홍세트’는 실속 있는 명절 제품으로 연휴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여러 가지 홍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부모님과 친척 등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라며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홍삼’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과 추억까지 지키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연홍세트는 한삼인 고식몰 및 전국 가맹점, 각 백화점과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가원 ‘유기농 견과세트 3호’ ⓒ유가원
유가원 ‘유기농 견과세트 3호’ ⓒ유가원

아몬드·호두·캐슈넛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견과류’도 선물로 인기가 좋다.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유가원’은 추석을 맞아 자사 제품의 선물세트 출시 소식을 알렸다. 유가원은 유기농 식품 전문 유통회사인 ㈜코레드인터내쇼날이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총 3가지다. 선물세트 1호는 가장 기본적인 기프트 박스로 ‘구운 아몬드, 호두, 캐슈넛, 건포도(썬머스캣), 바나나칩’으로 구성됐다. 2호는 보관이 편한 보틀 선물세트로 ‘구운아몬드, 코코넛 칩, 캐슈넛, 바나나칩’ 등이다. 3호는 유가원 3년 연속 인기 세트인 ‘호두, 생아몬드, 캐슈넛’으로 이뤄졌다.

유가원 관계자는 “유가원 판매제품은 이중으로 검증받아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며 “3가지 세트 중 지금까지 인기가 가장 좋았던 것은 3호지만, 최근 들어 실속을 차리는 젊은 부부들이 2호도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가댁이나 시댁을 갈 때는 더욱 풍성한 1호를 구매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천호식품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9종 ⓒ천호식품
천호식품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9종 ⓒ천호식품

홍삼, 배즙 등 ‘건강식품’도 고려해볼만 하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1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9개 품목을 선정해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로 내놨다. 20~30개입으로 구성해 2~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였다.

선물세트에는 부모님 기력보강을 위한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간 ‘녹용홍삼’, 산후조리∙임신 준비 여성에게 좋은 ‘흑염소한마리’,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등 대표 제품이 포함됐다. 나잇대에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환절기 목 건강을 위한 ‘진짜 배즙’도 있다. 특히 면역력의 대표 원료인 마늘과 홍삼을 담은 ‘마늘홍삼’은 농축 기술로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잡아냈다.

자매·형제·연인에게… 프리미엄 의류, 화장품 선물

 

금강제화 ‘금강상품권’ ⓒ금강제화
금강제화 ‘금강상품권’ ⓒ금강제화

취향을 몰라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 된다면 브랜드 ‘상품권’을 선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금강제화는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금강·랜드로바·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으로 구두, 핸드백,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수제화를 비롯해 기능성 신발과 골프 의류, 캐주얼 의류 등 상품권을 받는 사람들의 선택권이 넓어 만족감이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상품권 외에도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여성 선물로는 브루노말리 ‘그라노 핸드백’을 추천한다.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고급 스니커즈 라인의 ‘랜드로바 몬타나’(21만8000원) ‘랜드로바 아티잔’(15만8000원) 중장년층에게는 ‘헤리티지 리갈 수제화’ 라인도 있다. 미국 골프 브랜드인 ‘PGA TOUR’의 골프복과 골프화, ‘버팔로’의 캐주얼웨어, 이탈리아 원단과 기술로 제작되는 ‘비제바노’ 신사복도 만나볼 수 있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 특별세트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 특별세트 ⓒLG생활건강

화장품도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의 ‘오휘’가 선보인 ‘피토 바이탈 4종 세트’는 붉나무·한련초·현초·송라 등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의 추출 성분을 활용했다. 야생식물의 뿌리부터 줄기·잎까지 전체를 활용해 풍부한 효과를 끌어냈다. 또한 ‘콜드 블루밍’ 공법을 적용해 야생 식물의 효능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숨37°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밖에 프리미엄 더마화장품 CNP Rx는 차앤박 피부 전문가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담은 ‘CNP Rx SS프로그램 세트’를,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와 발효 한방 브랜드 수려한의 명작,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한율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한율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추석 명절을 맞아 한율·설화수·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율 선물세트는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쌀 진액 보습 2종’(7만3000원대)과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꿔주는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5만원대), 탄탄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극진 기획세트 2종’(13만원대)을 준비했다.

설화수 세트는 자음수와 자음유액이 담긴 보습라인의 ‘자음 2종 세트’(12만원대), 적송 성분이 담긴 진설수와 피부 결을 매끈하게 하는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진설 2종 세트’(23만원대),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와 자음수‧유액이 담긴 기초라인의 ‘윤조에센셜 3종세트(24만원대)’를 선보인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인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