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은 8월 28일 강촌 카이로스 KD파워(의장 박기주)에서 유엔여성(UN Women)과 여성신문(대표 김효선)이 진행하고 있는 ‘히포시(HeForShe)’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히포시 캠페인에는 박봉규 코리아CEO서밋 이사장을 비롯 김기영 팍스앤에프 마케팅이사, 이상선 팍스앤에프 이사, 정용호 대륭이엔씨 대표, 김동철 하리카투어 대표, 정상호 위즐소사이어티 대표, 원제철 자이언트그룹 회장, 한인석 한국유타대학교 명예총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이경재 전 방송통신위원장, 이종명 국회의원, 박기주 케이디파워 의장, 장태평 전 농림수산식품부장관, 노운하파나소닉코리아 대표, 이장호 영화감독, 곽영진 에스오WT 회장, 정대용 인생기록연구소장, 웨이스니오 LG CNS 부장, 오규희 라움바이오 대표 등이 함께했다. 

박봉규 이사장은 “전 세계에서 차별 없는 양성평등 사회를 앞당기기 위한 히포시 캠페인에 참여한 것은 우리모두를 위한 실천이며 ‘성평등은 모두를 위한 진보’라는 UN의 슬로건을 적극 지지한다”며 “다름의 가치를 이해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히포시 운동에 더 많은 대한민국 남성의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촌 카이로스 산업단지에서는 헤르메스씨콘(HERMES CICON) 시즌4 개강파티가 열렸다. 헤르메스씨콘원우들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상기 기타리스트의 연주, 이장호 영화감독의 섹소폰 연주, 가수 강민 등의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