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오늘부터1일 신제품 티저 광고
랑콤 '오늘부터1일' 신제품 티저 광고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1일입니다’라는 슬로건의 티저 광고를 발표했다. 랑콤은 신제품을 오는 24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랑콤의 티저 광고 영상은 ‘오늘부터 1일입니다’ 슬로건 아래 푸른 액체가 속도감 있게 퍼지고 흡수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뷰티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잘 알려진 모델이나 스타의 기용 없이 제품 포뮬러에서 모티브를 얻은 영상 구성으로 신제품을 자신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인쇄 광고에서는 ‘오늘부터 1일입니다’라는 문구를 더욱 강렬하게 표현했다. 이번 랑콤의 티저 광고는 1일부터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은 물론 서울 시내 옥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랑콤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9일~10일 양일간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랑콤 홈페이지에서 참석 가능한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9일 오후에 진행되는 #오늘부터1일 팝업 스토어 오프닝 세리머니에는 랑콤의 뮤즈 김희선, 이엘 등 주요 셀러브리티가 참석할 예정이다. 랑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총10명에게 오프닝 세리머니(9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