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전 좌석 40% 조기 예매 할인
제20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전 좌석 40% 조기 예매 할인
  • 강푸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7.07.10 11:32
  • 수정 2017-07-1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판매

 

제20회 서울세계무용축제(SIDance2017·이하 시댄스)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 공연을 40% 할인 판매한다.

국제무용협회 한국본부에서 주최하는 서울세계무용축제는 10월 9~29일까지 21일간 서울 종로구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 서울 중구 CKL 스테이지,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프라자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시댄스에서는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중동, 아시아 19개국 43개 단체의 37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영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며 영국 현대무용의 최전선을 개척하고 거장의 반열에 오른 러셀 말리펀트 컴퍼니를 비롯해 위트 있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유럽을 뒤흔든 마르코스 모라우의라 베로날이 시댄스를 찾는다. 또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맞아 준비한 ‘영국 포커스’와 다양한 스페인 현대무용을 접할 수 있는 ‘스페인 포커스’가 마련된다.

40% 할인 예매는 시댄스 공식 홈페이지(www.sidance.org)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쌕티켓, 인터파크에서 다음달 6일까지 가능하다. 공연 정보는 시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