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아웃도어, 캐주얼 다방면 전문가   

브랜드 재정비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창출 

 

김영수 화승 신임 대표이사 ⓒ화승
김영수 화승 신임 대표이사 ⓒ화승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기업 ㈜화승은 김영수(56)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김영수 대표이사는 1986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입사해 코오롱스포츠, 헤드와 남성복 캠프리지, 맨스타 사업 본부장을 거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영업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기업 성장은 물론 유통 전략에 변화를 이끌며 공로를 인정받았다.  

화승은 “김영수 대표의 스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까지 다방면에 걸친 경험과 전문성, 화승의 기업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치열한 스포츠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선임 이유를 밝혔다.

김영수 대표는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의 카테고리간 경계가 사라지며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신규 유통 채널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화승의 수익성을 제고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화승은 향후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의 다양한 시장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승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콘셉트 재정비와 고객층 확장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한 현재의 제품력을 강화하고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등 배드민턴, 테니스, 트레일러닝 등 카테고리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방향성을 유지해 각각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다져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