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디지털 게임 광고는 여성들로 가득합니다. 게임 플레이와는 무관하게 헐벗고, 노골적인 성적 메시지도 날리는 이 여성들, 남성 유저를 위한 눈요깃감에 지나지 않아 보입니다. ‘남성’ 아닌 소비자는 고려하지 않는 홍보 전략, 독이 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여성신문 뉴미디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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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디지털 게임 광고는 여성들로 가득합니다. 게임 플레이와는 무관하게 헐벗고, 노골적인 성적 메시지도 날리는 이 여성들, 남성 유저를 위한 눈요깃감에 지나지 않아 보입니다. ‘남성’ 아닌 소비자는 고려하지 않는 홍보 전략, 독이 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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