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주말이 끼어 짧게 느껴지는 연휴지만 오랜만에 가족과 친지 그리고 소중한 분들을 만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디자인 차별화로 선택의 폭을 넓힌 설 선 선물세트가 기다리고 있다. 저마다의 특색과 정성 가득 담긴 다양한 설 선물로 마음을 나누며 2017년 따뜻한 한 해를 기원해보자.

 

아이소이 ‘수분 가득 세트’ ⓒ아이소이
아이소이 ‘수분 가득 세트’ ⓒ아이소이

피부미용으로 활기찬 새해맞이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오는 31일까지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의 기획세트가 마련됐으며, 최대 50% 할인을 선보인다.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를 채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주는 ‘수분 가득 세트’는 평소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연비 5종 세트’는 천연 한방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전해줘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밖에도 피부 탄력과 생기를 길러주는 ‘탄력 강화 세트’, 미백 기능으로 잡티 개선을 위한 ‘화이트닝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홍삼 한삼인 ‘연홍세트’
농협홍삼 한삼인 ‘연홍세트’

온가족 건강 책임지는 홍삼

홍삼은 매년 설 선물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건강을 선물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한다는 점에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에 대추, 당귀 등의 식물성 원료를 더해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다. 또 액상 파우치에 담겨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야외활동 증가 추세 속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파우치 한 포에 1일 섭취 분량이 모두 들어있으며,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설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새해 3(蔘)가지만 지켜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삼인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세트 가운데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단연 ‘연홍세트’다. 연홍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결명자·당귀·백출 등을 넣어 향이 깊고 진항 홍삼양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과 형태의 홍삼을 즐길 수 있어 명절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속있는 구성으로 부모님과 친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내달 3일까지 연홍세트 등 최대 50% 할인행사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애경 동의홍삼 생활용품세트를 증정한다.

 

G마켓 ‘한수위 구이 정육 선물세트’
G마켓 ‘한수위 구이 정육 선물세트’

다양한 상품구성, 합리적 가격

온라인사이트 G마켓은 설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2017 설 정감’ 기획전을 연다. 이번 설 기획전에는 500여종의 상품이 준비됐으며, 설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품목·금액대별로 나눠 모두 12관을 마련했다. 품목별 선물 코너에서는 신선·가공·건강식품관, 생활·건강용품관, 패션·뷰티관, 가전·디지털관, 백화점 선물관 등 선물 군을 총 8개로 분류했다. 금액대별 선물 코너에선 인기 설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마련했다. 1만원 미만 대표 상품으로는 사조 안심특선 36호 세트, 무크 양말 세트, LG기분좋은E1호 등이 있다. 1~2만원대 상품으로는 6년근 홍삼정이 대표적이며, 비교적 고가격대인 수삼선물세트와 영광법성포굴비 선물세트 등은 특가 세일한다.

 

사조해표 ‘안심특선 87호’
사조해표 ‘안심특선 87호’

다채로운 먹거리...사조해표 선물세트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2017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실용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을 강화해 ‘실용’과 ‘실속’을 강조했다. ‘안심특선세트’는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등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주력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안심특선 87호는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등 푸짐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생생참치는 얼리지 않은 생참치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으로, 참치 통살을 그대로 담아내 맛이 담백하고 식감이 뛰어나다.

 

청산바다 세트상품 ‘바다보양 7호’ ⓒ청산바다
청산바다 세트상품 ‘바다보양 7호’ ⓒ청산바다

청정지역 완도의 수산물...청산바다 세트상품

(주)청산바다는 활전복, 전복장을 비롯해 청산바다 세트상품, 건어물 상품 등을 마련했다. 천해의 청정지역 건강의 섬 완도에서 정성껏 기른 자연산 활전복은 보기만 해도 싱싱한 기운이 물씬 느껴진다. 전복은 신선한 미역과 다시마를 먹고 자란 ‘바다의 황제’라 불리며, 최고의 강장식품으로 꼽힌다. 설을 맞아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데 제격인 선물이다. 전복장은 살아있는 전복을 사용해 식감이 쫄깃하고 비린 맛이 없다. 청산바다의 특제 간장소스로 보름간 숙성시켜 전복 고유의 향과 깊은 풍미를 살렸다. 청산바다 세트상품에는 대표상품인 활전복과 전복장, 해조 가공 식품 등 완도 수산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이 총집합됐다. 

 

주담 ‘모월’
주담 ‘모월’

과거의 전통을 현대에 접목...전통주 '모월'

합동조합 주담은 최근 전통주 ‘모월’을 출시했다. 인연을 테마로 삼아 모월 ‘인’은 전통 증류식 소주로 만들고, 모월 ‘연’은 약주(청주)로 내놓았다. 쌀과 물, 누룩만으로 만들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설날 차례상에 올리기에 제격이고, 명절선물로도 좋다. 강원도 원주에 자리한 전통주 양조장인 주담은 전통술 문화를 연구하며 그 뿌리를 이어가고자 힘쓰고 있다. 김원호 주담 대표는 “과거의 전통을 현대에 접목해 젊은 전통주를 만들기 위해 15년간 술 공부를 해왔다”고 전했다.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에서 담근 모월은 화학첨가물이나 인공감미료를 쓰지 않아 깨끗함을 내세운다. 김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주 ‘모월’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