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은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2017 Korea CEO Summit신년회’를 개최한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은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2017 Korea CEO Summit신년회’를 개최한다.

Korea CEO Summit(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박봉규)은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2017 Korea CEO Summit신년회’를 개최한다.

‘Flying CEO’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7Korea CEO Summit 신년회’는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를 홍보하고, 창조∙도시∙문화∙융합산업 주역들의 발굴과 정보교류의 장이 됨은 물론, 비즈니스 기회와 폭넓은 네트워크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창조경영, 도시경영, 문화경영, 융합경영, 동방지혜 부문 등 5개 부문에 걸쳐 창조적 마인드와 상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기업경영에 힘쓰고 있는 경영인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 경영인에 대한 평가는 1차로 국내외에서 창조적 마인드로 브랜드 자산 및 가치를 높인 경영실적과 잠재적 성장 가능성(지속 발전 가능성 평가) 등을 중심으로 심의 후 선정하고, 최종 평가는 5개 부문별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진 및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엄선했다.

‘Creative CEO Awards’ 를 수상하는 경영인은 △창조경영대상에 노운하(파나소닉코리아 대표),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며, △도시경영대상에 한종률 2017서울세계건축대회 조직위원장, 최후자 순우리 인삼 회장 △문화경영대상에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바인(VINE)그룹 회장, 이영옥 진주쉘 대표 △융합경영대상에 양재호 유조이월드 대표,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동방지혜대상에 황붕인 중국아태관광연합회 부회장 등 이다.

또한,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17인의 CEO를 선정하여 신념 덕담과 새해의 Keyword를 말하며 활기찬 새해출발을 위한 다짐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17인의 CEO에는 권병하 (말레이시아)헤니권그룹 회장,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장), 김인순(인순이) 가수/해밀학교 이사장, 김종석 국회의원(새누리당), 문국현 한솔섬유 사장, 박상희 중소기업중앙회 명예회장/미주금속 회장, 박수경 듀오정보 사장, 박용호 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 송희경 국회의원(새누리당), 윤상현 국회의원(새누리당),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이승한 전 홈플러스그룹 회장, 이 영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 장태평 전 농림수산식품부장관, 정한용 배우, 최일화 배우 겸 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 오윤다리 몽골 국회의원 등이 선정되었다.

한편 본 신년회를 주최하는 코리아씨이오서밋은 2003년 설립되어 글로벌 CEO교육 및 커뮤니티를 이끌어 가는 한국대표 CEO그룹이다. 지난 14년 간 CIMA(창조혁신경영아카데미), 4CA(예문사철 인문학), CICON(씨콘/Creative Cities Culture & Convergence Industry Conference) 등 수준 높은 경영자 과정과 중국, 몽골, 터키 등 활발한 CEO 국제 교류를 통해, 국내 기업 및 CEO들이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