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중소기업청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하 여경협)는 오는 13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2017 여성CEO 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여성 기업가정신을 고취시키고 뉴노멀 시대와 4차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새로운 경제환경에 능동적인 대처를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자로는 김창옥 휴먼컴퍼니 대표,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이민규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이사, 강신주 철학박사 등이 참석한다.

이민규 교수는 『하루 1% 변화와 혁신의 심리학』의 저자로 지난해 여경협 MBA 교육 수강생 1000명이 뽑은 다시 듣고 싶은 베스트 강의로 선정 됐다.

강신주 박사는 ‘리스판서빌러티(responsibility)의 의미·소통과 책임의 숨겨진 속내’를 주제로 김창옥 대표는 ‘소통형 인간으로 거듭나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여성 CEO 또는 여성 임원을 대상으로 공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한무경 여경협 회장은 “이번 컨퍼런스에 초청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를 통해 기업 현장에서도 새로운 시대에 맞는 신속한 대응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