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브랜드 대상
교육산업에 불황은 없다. 사교육 시장은 한없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교육업계는 수많은 교육 브랜드를 내놓고 끊임없이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국내 가계 전반에 자녀 교육은 곧 미래에 대한 투자란 인식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여성신문>은 국내에 출시된 교육 브랜드를 세분화해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 브랜드를 선정, 자녀 교육에 관심을 둔 학부모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시하고자 한다.
자녀교육은 미래에 대한 투자
교육브랜드 옥석 가리기 ‘필수’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올바른 선택기준 제시
기업은 연구·개발 통한 ‘서비스 질’ 높이는 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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