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비부문
경영부문
문화부문
여성신문사에서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명품대상에서
대한민국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를 위하여 도움될 만한
조사결과를 추출하여 인사이트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귀사의 남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남녀 상호존중의 리더십을 발전시키기 위한 교육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업의 요청에 따라 People, Self, Performance, Change 4개의 모듈을 맞춤 식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여성체육인의 문제를 젠더적 관점으로 접근해,
국내 여성체육인의 현실을 진단하고 지원 방향을 모색하고자 합니다.